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캣마켓 오늘귀리 1박스 후기

건강

by 럭메 2019. 7. 6. 10:10

본문

반응형

저는 요즘 회사에서 점심으로
포르미 도시락or 띵커바디 도시락을
먹곤하는데요.

쿠캣마켓에 오늘귀리 라는
쉐이크를 판매하길래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일까싶어 구입해봤어요~
적립금과 쿠폰을 이용해서

오늘귀리 6입 1박스을 구매했습니다
10700원? 정도 쓴것같아요.



제조날짜가 표기되어있고
귀리가루와 통귀리가 들어있습니다



우유를 넣고 쉑킷쉑킷

귀리향이 느껴지고 크런치한 통귀리가 과자처럼 씹히네요.

흰우유가 150칼로리
오늘귀리가 200칼로리면

냉동도시락보다 조금더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건데

....
후기 보면 미숫가루맛이 난다거나
통귀리가 너무딷딱해서 이가아프가거나
너무맛있어서 종류별로 쟁여놨다거나.

1도안그래요

이걸 점심으로 먹는건
간도 밍숭맹숭하고 맛있는 밥도못먹고 칼로리도 막 낮은게아니고하니

조금 후회가..

ㅜㅜ

과식한 다음날에 먹거나 그렇게 먹어버려야겠어요 ㅠㅠ

노맛.. 맛이없는게아니라
없을 무의 맛이랄까요



도시락을 더시킬껄 싶습니다

(포르미나 띵커바디 도시락먹고164cm에 58->54kg되긴 했네요 ㅎㅎ 53나올때도있고 응아도 건강해졌어요~ 회사근처 사먹는밥은 맛있고 뜨끈하고 산책도하고 왕배부르게 먹지만. 저는 앞으로도 도시락은 계속 먹을거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