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해목표 : 다이어트!!!! 미란다커 식단 따라하기

건강

by 럭메 2018. 12. 30. 23:44

본문

반응형


2019년입니다.


올해도 잘 마무리가되셨나요?


저는 다이어트는 실패했으나 근육량은 증가했네요...


운동양은 늘어 건강해졌으나


체중절감은 하지못했어요....




건강함이 +1 되었으니 만족을 해야할까요...ㅠ


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잖아요?


올해도 새롭게 다이어트를 다짐하기위해서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의 하루일과나 식단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아드리아나 리마



81년생의 178cm의 아름답고 섹시한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입니다.


와...81년생이면..37세네요... 새해가 밝으면 38세..?


30대 후반임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유지하는 그녀가 굉장합니다.




그녀의 식단은


아침- 뮤즐리, 꿀, 건포도를 넣은 플레인요거트와 달걀흰자와 오트밀

점심- 야채와 약간의 고기

저녁- 샐러드


간식- 오이, 당근, 꿀1티스푼, 약간의 초콜릿



이렇게 된다고하네요.

음식만 이렇게 섭취하는것이아니라 고강도의 근육운동까지 합쳐지니.. 대단하다고 엄지가 올라갈수밖에요..

우주최강의 빅토리아 모델중 한분이었습니다.


미란다 커



83년생의 175cm의 베이비페이스를 소유한 미란다커입니다.


이분은 올해 35세네요.. 35세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이렇게 아름다울수있는지요.


세상이 마냥 불공평하지는 않습니다. 그녀도 혹독한 운동과 식이로 완벽하게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니까요..^^




그녀의 식단은 말이죠


아침- 레몬쥬스와 닭가슴살, 호밀빵

점심- 아몬드와 꿀을 넣은 플레인요거트

저녁- 연어샐러드와 달걀, 오이


간식- 오렌지쥬스와 고구마


이렇습니다.

식단은 따라해볼수있는 꽤나 평범한 구색이죠?

하지만 그녀또한 빅토리아시크릿의 전속모델.

빅시모델들의 운동수준을보면 참담합니다.



미란다 커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싶네요.

예쁜아이도 낳아서 키우고싶구요..^^




모유수유하는 그녀의 일상사진입니다.

본받고싶습니다 정말!


그녀처럼 아름다운 엄마가 되고싶네요..



새해다짐은 운동을 꾸준히 하면서 식이조절에 성공해서

모델분들처럼은 힘들겠지만 얼추 느낌이라도 비슷해지면 싶네요 ^^....;;



그리고

운동을 목숨걸고하시는데.. 그.. 혹시 운동해서 어깨가 떡벌어지고 다리도 굉장히 부어보일것같고 체대생처럼 될까봐 걱정하신다면


알바해서 이건희처럼될까봐 걱정하는 격이라고하네요....하하하하...



저같은경우에는 주1회 헬스 40분, 주1회 수영30분 이렇게 운동을하고

하루 두끼 일반식을 먹어서 164에 57을 유지하고있네요....

매우매우 표준체중인데요.


새해가 돌아오면서 강하게 다짐한것이,

52kg가 될때까지 음식이나 옷, 소품들을 구입하지않기로 했습니다.

물론 약속있는날은 친구들이랑 똑같이 먹구요, 따로 간식이나 야식, 새옷 같은거 말입니다.

도시락을 따로 챙겨다니면서 정해진음식만 먹어볼까해요


나 자신과의 싸움이랄까요!!



제발 이 방법으로 5kg 감량에 성공하고싶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