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헐적 단식 어플. 간단 앱 후기

건강

by 럭메 2024. 2. 5. 12:37

본문

반응형

나는 간헐적단식이 좋다.
힘들다는? 불쾌한 기분과 허탈함 없이 다이어트가 되서
체중관리에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보통 18시간공복. 6시간 음식먹는시간.
의 스케쥴로 하는데.

술약속이 있으면 아침 낮 동안 공복을 유지하고
친구들과 만나서 음식스트레스 없이 시간을 보낸다.

본격 3달째 간헐적 단식 진행중인데
먹는시간 6시간만 잘 지키면
아무리 과식하고 다음날 몸무게 걱정되고 하지만
0.2키로 수준밖에 늘지않게 나온다.

이건 아직도 신기하다.
분명 어제 두끼를 엄청먹고 간식도 쉬지않고 먹었는데
같은 기분이면
원래같으면1.5-2키로 쪄야함


간단 앱은 설정에서 종료시간 모드를 누르면
큰 숫자로 남은시간이 뜬다.

작은숫자로는 지금까지 쌓인시간이라서

종료시간이 다가올때
나는 이정도컨디션인데 두시간밖에 안남았군!
이되어서 짱좋다 ㅋㅋ

종료시간 모드를 켜지않으면 누적 공복시간이 크게떠서
앗 나는 벌써 16시간 공복이구나! 이정도면 많이한것같은데
그냥 밥 먹어도 되지않나? 라면먹고싶다!!! 이정도면 많이했어.  하고 시간을 지키기 힘들다.

월별 누적 공복시간이다.
12월엔 545시간
1월엔 539시간
결혼식 후 한달후부터 다시 본격 돌입이다

10월말에 결혼하고 신혼여행에서
맛있는 음식을 엄청나게 먹고 폭발적인 몸무게 증가.

그리고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안정적으로 체중관리에 들어가는 모습이다.

간헐적단식 2개월 하고 피검사했는데
갑상선기능저하 소견이었고 나머지는 모두 건강이었는데

갑상선 수치도 모두 정상으로 나왔으며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표준보다 높게 나왔다.

물론 나머지 수치들도 정상. 정상. 정상…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