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름 마카롱, 삼각 마카롱만들기

취미생활/디저트 만들기

by 럭메 2017. 11. 12. 20:25

본문

반응형

다른블로그에서 만든 구름마카롱을 보고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슈거파우더도, 아몬드분말도, 버터도, 설탕도, 우유도 거품기도 모두 준비완료!

마카롱은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서 두구두구 기대했어요.

마카롱 10쌍을 만들거기때문에 계란 노른자 4알을 거품기로 저어줍니다!

챡챡챡~

아몬드분말과 슈가파우더를 채에 쳐줬습니다.

거품기가 열심히 만든 머랭에 식용색소를 넣어줬어요~

구름모양으로 만들거라서 블루~

짤주머니가없으므로 비닐에 넣어줬습니다

자~ 오븐속으로 가자~! 얘들아~!

150도에서 15분간 구워줍니다.

까맣게 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속도 까맣게 탔습니다.

타요~! 타요~! 내 속이 타요~!

(MC민지)

가까스로 5쌍을 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링은 앙글레즈 버터크림을 넣어줬어요.

마카롱 맛이 납니다.

 

차한잔하러 투썸플레이스를 갔는데

눈이 그곳으로 가더군요.

쿠오오

타요~! 타요~! 내 속이 타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