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크릿 진짜인가요 (시크릿 4년 후기)

부자되는 법/목표 명시

by 럭메 2022. 8. 26. 12:41

본문

반응형

예전에 자기계발서가 세계적으로 유행했던적이 있었다
제목은 시크릿
지은이 캐서린폰더?

그리고 이건 내 후기다

가장 원하던 3가지 소망이있었다

1.월 수입 330만원
2.불가리 비제로원 커플링
3.제규어 자동차

4년 후 지금

1. 예전 신입시절 내 월급은 세후 165만원이었다.
지금은 월급 세후 250만원에 부수입 110만원이 들어오고있다
월 세후 360만원 인 셈.
-> 이루어졌다.

2. 불가리 비제로원 화이트골드 3밴드
올해 여름휴가 마지막날에 이 반지로 청혼을 받게되어
지금 내가 끼고있다.
->이루어졌다.

3. 제규어 자동차
제규어 자동차 피규어를 사서 타는 상상도 하고 했는데
제규어 회사가 인수당해서 기울어졌고 수리하는것도 걱정읻어서 지금은 원하지않는 상태.
-> 원하지않는다.

그밖에 자질구레하게 된것도있고 안된것도있다.

같이 시크릿 명상을 하던 친구는
중국에서 공부하면서 스벅에서 음료 시켜놓고 노트북하는 상상을 했고 외국에서 사는걸 원했었는데
지금은 중국 베이징대에 교환학생을 다녀왔고 스벅도 가봤고
돌아와서 만남 남자와 결혼하게되었는데 그 남자가 베트남에가서 주재원으로 일해야했기때문에 베트남에서 3년정도 살았다. 지금은 코로나때문에 베트남 공장을 접고 한국에 돌아온 상태.

->친구한테 짚어주니 깜짝놀랐다. 다시 해봐야겠다며..

새로운 목표들을

재정비해야겠다…

현재는 너무 피곤해서.. 목표가 생각이 나지않는다

열흘정도 쉬고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