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살해당하는 꿈 피흘리는꿈 해몽

부자되는 법/목표 명시

by 럭메 2018. 2. 21. 23:43

본문

반응형

살해당하는 꿈, 피흘리는꿈, 누군가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한 꿈 해몽

<꿈풀이>

오늘은 죽임 당하고 죽이는 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자다가 살해당하는 꿈을 꿔서 심장이 두근두근 요동치며 숨 가쁘게 들이마시면서 꿈에서 깬 경험이 있나요?

이런 의미심장하고 자칫 두려운 마음이 들게하는 꿈을 꾸고나면 뒤숭숭하니

일어나서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질 않지요.

 

 

상황에 따라서 다르지만

살해당하거나 상해입음으로서 피가 터지고 흐르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꿈 속에서의 피는 권력과 부를 암시하는 대표적인 매개체로

피를 봤다면 곧 운수 좋은 일이 터질것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어서 피가 흩뿌려지며 사람이 죽는 장면을 보았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큰 돈을 벌게 될 꿈이라고합니다.

재산이 늘어나는 꿈이죠.

나는 다치지 않았지만 다른이가 흘린 피가 내 손이나 옷 등에 묻게된다면 이것은 다른 사람으로인해 경제적으로 이득을 보게될지 모릅니다.

 

 

하지만 몸에 묻은 피를 닦아내거나 피묻은 옷을 세탁하는 장면을 보았다면

하고있는 일이 성과를 이루지 못하고 원점으로 돌아가게될 것은 암시하기도 해요.

 

 

내가 다른사람을 칼이나 망치 혹은 도끼로 상해를 입히고

피가 튀기며 나의 몸과 옷을 적시는 장면을 보았다면

꿈속에서 내가 찔렀던 그 사람을 현실에서 도와주게되고 도운 일 덕분에 재물을 얻게될 꿈입니다.

 

 

칼에 찔리거나 도끼에 찍혀서 살해당하는 꿈을꾸었다면

이것은 하는 일마다 술술 잘풀려서 준비하고있는 일들이 실뭉치풀리듯 술술 잘 풀릴거라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이 살해당하는것을 목격한 꿈은

나와 직,간접적으로 연결된 모든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게될 꿈으로

운수대통인 꿈입니다.

 

 

살해당하거나 누군가 죽임을 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공기중에서 터지는 핏방울을 꿈속에서 봤다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수 있는데요, 두근거리는 심장을 붙잡고 걱정하실 수 있겠으나

피와 죽음에 관련된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이므로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앞으로 어떤 좋은일이 펼쳐지기될지 그저 지켜보고계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