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민 에어비엔비 1군 여행자거리 숙소 rice hostel

자유로운 여행

by 럭메 2019. 8. 9. 07:59

본문

반응형

제가 묵은 곳은 여행자거리 콩카페 뒷골목에 위치한 rice hostel & cafe 예요!

라이스호스텔 앤 카페

여행날짜가 다가오니 호스트 분으로부터 메일이 많이 와있더라구요.

여행자의거리 콩카페에서 호스텔오는방법을
사진에 메모하셔서 자세하게 영어로 보내주셨어요!

Wow...덕분에 찾아가기 수월했습니다

그리고 이틀전엔 몇시에 도착할 예정인지, 원한다면 마중? 나오시겠다며..
시작부터 맞이해주셔서 감사라더라구요.
골목골목 사진보며 찾아갔습니다

에어비엔비 사이트에 나온 사진이랑 방이 똑같았고 넓었습니다!

1층엔 프론트+조식카페
2층과 3층은 각각 숙소예요~
한팀이 한층을 쓴다고보면 되구
계단은 가파르고 좁아서 손잡이잡고 조심히 다녀야해요~

와이파이 좋구요
화장실은 괜찮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화장실문은 열어놓으면 안되요
냄새가 퍼짐!

호스트분이 영어를 잘 구사하셔서 의사소통이 잘됬고 여행일정에 맞춰서 맛집추천이나 택시를 불러주시거나 해요. 저흰 근처 가까운 마트를 추천받았어요~ㅎㅎ 하마터면 아침에 차막히는것도모르고 큰 마트에 갈뻔했네요.

여행자의 거리
되게 시끄러운데
숙소까지 그런 소음은 없었어요
편안하게 잘보냈네용



아침에 언제 먹을건지 전날에 물어보시는데 저흰9시라했다가 당일아침에 바꿨네요 ㅋㅋ


쌀국수 주시나 했는데
비프스프였어요~

이상할까싶었는데 맛있더라고요!
고기조각도 크게 많이들어있고.. 반미빵을 찍어먹고 했슴당



블랙커피랑 밀크커피 -엄청 찐해요 ㅋㅋㅋㅋ

별모양 모카큐브까지 ㄷ ㄷ

식사를 넘 잘먹어서 또 감사했는데 괜찮으면 다른 음식들도 해줄테니 먹어보겠냐고 하셨어용~ 다양한 음식을 내어주고싶으시다며 테스트를 ㅋㅋ그렇지만 일전이바빠서 저흰 아웃했답니다.

숙소가격도28,000원쫌 넘었어요 몇백원
가격대비 너무 마음에들고 편히 잤습니당!

호치민에 머물거라면 그냥 여기서 3-5일 쭉 지내도 괜찮을듯싶어요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