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치민에서 네일아트 받고왔습니다💎파츠

자유로운 여행

by 럭메 2019. 8. 8. 21:26

본문

반응형

짧은 여행기간동안

베트남에서 네일아트를 받고가겠다 하다가
결국 마지막날밤에 ㅠㅠ 문닫기전 예약에 성공해서 무사히
파츠붙이고 왔습니다💎

제가 간 네일샵은
‘살롱이다’.

한국인 원장님이 운영하는 네일샵이라서
원하는 디자인이 뭐든 다 가능해요^^

베트남분들이 하는 네일샵은
더 가격이 낮지만
촌스러워요 ㅠㅠ

자개장식도 파츠도없고
젤네일도 아니고
그림그리고+그라데이션 요정도만 가능하더라고요.

여행자의거리에서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빅사이즈 파츠를 붙일수있는곳은 없더라고요...

벳남 언니들이랑 상담하다가
디자인이나 파츠도 구비되어있지않고
샘플도 딱히..
거절하고 나올때 넘 무서웠어요..
베트남 여자분들 엄청 쎄요
매맞는 남편 다수일듯
(짧게짧게 이야기했을때 남자분들은 뭔가 한량+조신, 여자분들은 생활력 강하고 기쎔)
이렇더라고요.


어쩌나 저쩌나
한국분이 운영하는 네일샵이 최고라는 결론을 내리고
그랩으로 찾아가보았습니다

예약문의는 저는 카톡으로 했는데용
카톡아뒤: sisternail



대기공간이예요~
감성사진찍기 딱 좋을듯



제친구는 손발을 받아서 베트남친구랑 원장님이,
전 네일만 받는데 베트남친구가 해줬어요

고등학생이거나 23살 이하?로보이는 되게 귀여운 친구였는데 세심하게 잘해주더라고용
벳남 여자들은 기쎄고 한성깔하는 이미지였는데 이친구는 되게 작게얘기하고 귀여웠어요....
영어는 거의 안되서 의사소통 안됬기에
중간중간 사장님이 봐주시고 ㅠ



저는 엄지랑 약지에 파츠포인트를 줬어요!



맘에 들어욘💎





50만동 주고 했어요 소요시간은 2시간 좀 안걸렸네용
저는 벳남친구가 해줘서 대화안하고 빨리 끝내서 1:20쯤 걸린것같아영~

기본케어에 파츠까지 붙인 젤네일
한국에서 받으려면 가격이 부담스러운데ㅠ

50만동(약2.5만원)에 합리적인가격에 케어받았네요

한국 네일아트 가격 오바예요진짜
그래서 전 여기서 거의3년에한번 가요..ㅋ



샘플도 요렇게 많이 준비되어있어서
디자인생각안하고 가셔도되엿

사장님 감삽니다 ㅠㅠ
9시에 종료로 알고있는데
그랩탈때보니까 10:40였어용.... 덕분에 무사히 베트남에서 네일받고 갑니다 ㅜ

감사해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