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100달러 첫 돌파 후기

부자되는 법/애드센스

by 럭메 2019. 5. 4. 19: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한지 1년 반 정도 된 사람입니다.

 

제작년 겨울부터 초대장을 받아 가입신청을 했고

 

가입승인 후 애드센스에 계정을 운영하는데 3-4개월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그렇게 정식승인을 받고 외화통장까지 개설 후에

 

글을 하나두개 써내려가다가 지쳐서 그만뒀습니다.

 

ㅎㅎㅎㅎ 아마 이 블로그를 개설한지 7개월정도 된시점부터 지쳤던것같아요.

 

제가쓰는 글이 경쟁력이 없는건지

 

너무 레드오션류의 주제에만 연결시키고있었던건지

 

블로그에들어가면 두달만에 100달러달성하고 그걸넘어서서 한주에 100달러, 매일 100달러를 달성하신다는

 

분들이야기는 너무나 남의 이야기 같더군요.

 

 

아마추어인 제게는 높은 벽이었습니다.

 

열심히 글을 써내려가는것, 노력과 시간에 비례해 방문자 수나 수익이 올라가지 않더라구요.

 

그렇게 블로그를 방치한지 1년이 지났네요.

 

 

오랜만에 애드센스 어플에들어가다보니 0.05달러, 0.2달러씩 쌓인 수익금이 100달러를 넘었더라구요...

 

쉬운일이 아니라는것을 또한번 느끼는 오늘입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