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꿀조합은?

취미생활/디저트 만들기

by 럭메 2018. 2. 9. 21:57

본문

반응형

불닭볶음면 한정판 까르보 불닭!

 

컵라면으로 기대없이 먹어보고 단번에 반해서 40개입 한박스로 구입했습니다.

불닭볶음면 시리즈는 오리지널만 최고인 줄 알았던 저.. 반성합니다.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불닭볶음면 시리즈, 여름에 출시된 차가운 면에 행궈서 소스에 비벼먹는 쿨 불닭볶음면과 컬 불닭볶음면 이런 시리즈들은 패망이었죠. 잠깐 나왔다가 나온지도 모르게 들어가게되어버린 메뉴들입니다.

그래도 한번씩은 먹어보았는데요.

역시 오리지널 불닭볶음면만한게 없었어요. 뭐든지 오리지널이 최고죠.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에 치즈와 반숙계란, 삼겹살이나 참치, 스트링치즈, 소세지, 떡국떡 등 어떤 재료를 넣어도 성공하는 마성의 불닭볶음면이 아니겠습니까?

 

 

저는 불닭볶음면 오리지널에 체다치즈를 넣어서 자주 먹는데요. 먹을때마다 고소하면서 매콤한 불닭의 향기가 참 감칠맛이납니다.

보통 이렇게 먹는데 배가 고프면 떡국떡이나 계란을 따로 반숙덜되게 삶아서 넣습니다. 계란의 상태는 흰자만 익은 상태로 익혀줘요.

7분정도 끓여주면 되구요. 그릇에 껍데기를 깐 몽실몽실 뜨끈한 계란을 깔아줍니다. 그리고 계란 위에 체다치즈를 한장 올려줍니다.

그리고나서는 그 위에 소스에 비빈 볶음면을 올려줘요.

이렇게 먹으면 처음먹을때는 오리지널 매운맛을 느끼다가 위에 조금 먹고나면 뜨끈한 계란과 면사이에서 진득하게 녹은 체다치즈가 나옵니다. 

녹은 체다치즈와 면을 살살 비벼서 먹어주고. 오리지널 매운맛과 고소한 치즈매운맛을 느끼고나서 지루한 틈없이 계란이 살짝 나오네요?

계란을 반으로 갈라주면 익으려다 만 노른자가 진득하니 터져나옵니다..

수분이 조금 날아간 면발과 함께 먹어주는것으로 한끼 식사를 마무리하는것이죠.

즐겨먹는 방식입니다만 계란을 따로 익히는 과정이 다소 귀찮을 수 있으나 그 맛은 보장합니다.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하려고 아침부터 많이 참았는데요. 집에오니 피자가 두조각 있었습니다..

.. 피자가..느끼하잖아요?

피자 반조각만 먹을 생각으로 집에 왔는데 굉장히 느끼해보이는것고있고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한박스 사놓고 안먹는건 예의가 아닌것같아서 일단 한봉지 끓였습니다..

보글보글..

약간의 기름칠을 한 프라이팬에 피자를 올리고 데워줬어요. 한입 냠 먹을때 바삭하는 소리가 나는 정도로요.

옆에 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를 함께 끓여서 먹었습니다.

느끼한것과 매운것의 조화.

불닭볶음면을 젓가락에 빙글빙글 돌려서 말아주고 한입에 쏙 넣어줬습니다.

오물오물

그리고 조금 맵다싶으면 피자를 한조각 냠

피자를 먹으니 느끼하더군요. 그래서 불닭볶음면은 젓가락에 돌돌 돌려서 말아주었습니다.

그리고 입속에 쏙 넣어줬죠.

불닭볶음면을 오물오물 먹다보니 조금 매워지더라구요.

그래서 또 다시 피자를 한입 올려서 먹고.

이렇게 반복하다가 불닭볶음면과 피자 끄트머리가 조금씩 남게되어서 피자 끄트머리 빵으로 그릇에 묻은 소스를 닦아서 냠

치즈크러스트 빵 조각을 반으로 열어젖혀서 그 속에 불닭볶음면을 채워넣고 빵을 덮습니다. 그리고 그릇에 묻은 소스를 묻혀서 냠.

이것으로 인해 중요한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번 다이어트는 망했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