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른손 청첩장 vs 모닝글로리 청첩장 - 샘플 받아본 후기

일상의 싱그러움

by 럭메 2023. 7. 14. 09:0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첩장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저는 모닝글로리 청첩장과 바른손 청첩장을 받아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배송비 3000원 내고 모닝글로리에서 10종 샘플을 받아보았어요.

그 중에 2종을 골라두었죠.

 

그리고 일주일 후 바른손에서 배송비도 무료로 청첩장을 받아보았어요.

배송비가 무료라서 더 좋았는데 패키지도 예뻣어요..

청첩장 담겨져온 상자 , 그리고 그 안의 구성품들이 하나하나 선물같았어요.

제 이름까지 인쇄해서 보내주신 종이도 있었어요.

 

어쨌든 그랬는데

샘플을 열어보니 이뻣어요..

최신스타일의 느낌?

예전부터 청첩장 하면 바른손이지 (비싸서 그렇지) 라는 생각이었는데요.

몇몇 업체들을 비교해보니까 딱히 막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더라고요.

 

이건 바른손 청첩장 샘플중에서 제가 고른 3가지 인데요.

3가지중에서 어른들과 상의해보고 결정하려구요.

인터넷으로 봤을때도 괜찮았지만 실제로보니까 더 이쁜것도 있었네요.

저의 선택은 맨위에 있는 엠보싱느낌의 청첩장인데 상의해봐야죠?

저의 원픽 청첩장..

올록볼록 포근한 색감의 신랑신부예요

행복한느낌이 들어요

인터넷으로 봤을때 이 청첩장이 너무 예뻐서 놀랐는데

실제로도 엄청 이뻤어요...

뭔가 호텔에서 결혼식 하면 이걸로 선택하면 좋을것같아요!

진심 개이뻐요 ㅋ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선택.

올록볼록 엠보싱에 꽃장식이 있어서 예쁘고 세련된것같아요.

 

오늘저녁에 상의 하러 가는데 어른들은 어떤선택을 하실지 궁금하네요.

 

그럼 또 만나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