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직구 폴라로이드 원스텝2 즉석카메라 도착~!

취미생활

by 럭메 2019. 2. 21. 15:39

본문

반응형


저는 오레건주의 배대지인 바이포트!를 구입하게되었는데요.

바이포트는 처음 이용해보는데 비행기시간도 자주있고 무엇보다 신규가입시 5000원포인트를 주셔서 택배이용요금 15000원이 나왔는데 만원에 태평양을 횡단할수있었네요!

바이포트! 고마워요~!

택배가 오레건주 배대지에 도착하게되면 배송비결제요청이되는데
자동결제로 연결해놓으실수있어요~
연결하시면 배대지에도착하면 바로 결제되니까 편리하겠더라구요.

저는 연결을 안해놔서 ㅠㅠ 금일 비행기는 놓치고 다음주 비행기로 받게되었습니다 ㅜ

새벽6시에 배대지에 도착했는데 아침9시비행기였거든요~ 전 늦잠자고 10시에 일어났죠....

어쨌든그래서 항공기로 배달받고 200불 이하라 세금패스~ 비행기출발하고 2-3일만에 받았습니다.



제가 구입한 품목은

폴라로이드 원스텝2 즉석카메라 (흑연컬러)
원스텝2 배찌
필름3종세트 (컬러2팩+흑백1팩)
원스텝 플러스/ 원스텝2용 렌즈필터

요렇게 배송비까지 22만원정도 했는데
제가 한국에서 받고 몇일후에 미국 공홈에서 원스텝 가격을 25달러씩 일괄 내렸더라구요.

기간할인도아니고..

영문도모르고 당황했는데..

이미 받고 뭐 만족스러웠는걸요 ㅠㅠ
아쉽지만 어쩔수없죠.

지금도 가격이 내려가있네요. 와..
새로운 모델이 나오려고 하는건지..
설마 폴라로이드가 다시 망할...


어쨌든 현재까지 6장을 촬영해보았는데 너무 미음에듭니다.
인스탁스미니보다 큼직큼직하고 화면을 넓게 담을수있는게 참 좋네요.



짠!


귀여운 4.99달러의 배찌예요💕



처음 카메라에 장착시킬때 잘 안들어가서 고생했던 필터세트....

빨강,노랑 필터만 사용해보았는데
여러분!
꼭 같이사세요! 두번사세여!ㅋㅋ
맘에들어요 ㅜㅜㅜㅜㅜ 분위기 오져버린다는😭❤️❤️


그리고 흑연컬러의 폴라로이드 원스텝2 입니다
라이트 세기 조절되고
목걸이 있고
건전지가 아닌 리튬전지라 유에스비로 충전하는거고 풀 충전시 2~3팩 촬영가능하다네요.
그리고 타이머!!! 타이머기능때문에 더 너무좋잖아여..ㅠ
그리고 너무예쁘고..
사진 감성도 너무좋고...

저같이 다이어리쓰는 애들은 뒤집어지게 좋아하잖아요🤢❤️


속에 충격방지용 브라운박스가 들어있고여


한국어 설명서있오용

근데 구글번역 느낌 있습니다 ㅋ


스티커 들어있음


ㅎㅎㅎㅎㅎ

화이트 너무예쁘지만 때타면 오래된느낌이쟈나여
그래서 흑연도 귀엽고해서 걍 흑연 고

사랑해 폴라로이드야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