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남 모란 맛집 효월 ㅋㅋ(송리단길)

일상의 싱그러움/맛집

by 럭메 2019. 12. 1. 19:38

본문

반응형


효월에 1년만에 방문하는것같아요..

효월은 볶음밥, 고추잡채,짬뽕, 깐풍이가 맛있죵ㅎㅎ


오랜만에
연말인만큼 구석진곳에 예약했습니다



볶음밥과 꿔바로우

오랜만에 방문하니

꿔바로우메뉴가 새로 생간것같더라구요.

중국양꼬치집 그레이드로 너무 맛나게 음식을 잘하네요..

다시 단골리스트로❤️❤️


고추잡채

꽃빵 5개와 고기와 피망듬뿍 고추잡채

매운고추맛으로 강추에용



시그니쳐메뉴라고하는 크림새우

맛있어요 역시나 ㅎㅎ

은근 새우양도 잇어여



멘보샤 만이천원이었던것같은데

6조각나와요

저는 개인적으로 차게식은 멘보샤가 쫄깃하고 맛있다생각이드네요 ㅋㅋㅎ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효월볶음밥은 아무도 못이겨요

그리고 젊은 여성들이 많았는데... 아저씨 테이블이 엄청 많아졌어요...;;;

송리단길에 생길정도인 맛집 효월

ㄱ ㄱ 안가봤으면 일단 원픽으로 가야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